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본 상품
고객센터
Q | |
A | 먼저 A/S 관련 전화를 주셔서 어떤 부분이 이상인지, 어떻게 처리가 가능한지 답변을 받으신 후 쇼핑몰 하단에 있는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실 때 제품의 이상 내역, 주문자 성함, 기타사항을 제품 받으실 때 들어있던 주문서에 작성하셔서 같이 보내주시면 좀 더 빠른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
Q | |
A | 박스는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만, 택배비는 지불하셔야 합니다. 배송중에 파손되지 않도록 박스안에 충분한 완충제를 넣어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Q | |
A | 적립금 결제를 취소하실 경우 환불은 적립금으로 다시 적립됩니다. 만약 재 적립이 되지 않을 경우엔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Q | |
A | 취소 후 환불 계좌 정보는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에 환불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성함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취소 완료 후 영업일의 3일 이내에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
Q | |
A | 반송해주신 제품이 당사로 회송 확인이 되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반송해 주셨다면,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에 송장번호를 적어주시면 보다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환불은 제품 반송 확인 후 토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의 3일 이내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Q | |
A | 고객님께서 취소 요청을 하시면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의뢰합니다. 제품을 반송해 주셨다면 업체로 제품이 들어온 이후에 7일 정도 후에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 승인 취소여부와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 |
A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셨을 경우 일반적으로는 다시 무통장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요청을 하시면 포인트로 바꿔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Q | |
A | 반송해주신 상품이 당사로 회송확인이 되어야 환불 또는 카드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을 이미 보내주셨는데도 아직 카드취소나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반송하신 택배사와 운송장번호 또는 등기번호를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Q | |
A | 주문시 신용카드로 결제하셨다면, 이를 취소하시게 될 경우에도 취소처리는 신용카드 결제금액에 대해 승인취소 처리만 하게 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부분에 대해 당사로부터 현금으로 환불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재후 현금으로 환불받는것은 법에 저촉되는 행위일 수 있습니다. |
Q | |
A | ㅇ 신용카드사 대표전화 입니다. 삼성카드 1588-8700 엘지카드 1544-7000 국민카드 02-3700-2000 비씨카드 02-520-4500 외환카드 02-524-8700 현대카드 02-3498-6111 우리카드 02-2222-2135 신한비자 02-3708-8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