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02-3471-8556

전화 문의 전
FAQ를 확인해주세요.

FAQ

최근 본 상품

고객센터

Q
A 특정 A/S 방침이 규정되어 있는 브랜드 외에 기본적으로는 6개월동안 A/S기간이 있습니다. 6개월이 넘어가는 제품은 유료 A/S를 받으셔야 합니다. 단, 제품에 따라 일부 품목은 제외되니 A/S 시 먼저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
A 먼저 어느 부분에 이상이 있는지 정확히 체크 해주시고 제품발송 시 같이 들어있던 주문서 하단에 있는 A/S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시기 전에 꼭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고 저희쪽의 답변을 받으신 다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종종 제품의 이상이 아닌 작동법을 잘못 이해하셔서 고장으로 오인하시는 경우가 있으시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Q
A 기본적으로 6개월동안 A/S기간이 있습니다. 단, 제품에 따라 일부 품목은 제외되거나 다른 방침으로 적용될 수 있사오니 A/S 시 먼저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
A 제품의 종류, 상태에 따라 가능여부가 틀려집니다. 먼저 어떤 제품인지, 어떤 이상이 있는건지 사진과 함께 메일 문의 해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
A 제품의 종류나 고장상태에 따라 A/S 기간이 달라집니다. 대략적인 A/S 소요기간은 A/S 받으실 제품를 보내주신후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A 먼저 A/S 관련 전화를 주셔서 어떤 부분이 이상인지, 어떻게 처리가 가능한지 답변을 받으신 후 쇼핑몰 하단에 있는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실 때 제품의 이상 내역, 주문자 성함, 기타사항을 제품 받으실 때 들어있던 주문서에 작성하셔서 같이 보내주시면 좀 더 빠른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Q
A 박스는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만, 택배비는 지불하셔야 합니다. 배송중에 파손되지 않도록 박스안에 충분한 완충제를 넣어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
A 적립금 결제를 취소하실 경우 환불은 적립금으로 다시 적립됩니다. 만약 재 적립이 되지 않을 경우엔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A 취소 후 환불 계좌 정보는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에 환불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성함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취소 완료 후 영업일의 3일 이내에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Q
A 반송해주신 제품이 당사로 회송 확인이 되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반송해 주셨다면,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에 송장번호를 적어주시면 보다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환불은 제품 반송 확인 후 토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의 3일 이내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