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02-3471-8556

전화 문의 전
FAQ를 확인해주세요.

FAQ

최근 본 상품

고객센터

Q
A

* 쿠폰 다운 방법 *


1.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주세요.


2. 좌측에 '쿠폰 내역'을 클릭하시면 [쿠폰내역]와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쿠폰내역]은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4.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을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5. 제품을 구매하실 때 쿠폰을 사용하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A 배송은 '로젠택배' 로 이뤄지며 로젠택배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우측상단에 송장번호를 기입하시면 배송정보를 자세히 아실 수 있습니다. 배송료는 30,000원 이하 3,300원 이며 30,000원이 넘는 상품은 무료 배송해 드립니다. (일부 품목 제외) 기간은 보통 3일~5일 정도 소요 되며 커스텀상품이나 기타 특이사항의 경우 상품에 따라 지연 될 수 있으니 주문 전 꼭 게시판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전화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Q
A

고객님 죄송합니다.

리퍼상품은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리퍼상품 외 에 특별 추가 할인을 받으시는 경우나 이벤트 제품일 경우, 포인트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A

컴퓨터 오류 or 그 외의 문제로 포인트에 문제가 발생될 경우, 확인 후 포인트를 다시 충전해 드립니다.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단, 회원탈퇴의 경우는 포인트를 다시 돌려드리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Q
A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후, 들고 가시기가 불편하시면 익일 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비는 선불/착불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구입 제품의 금액에 따라 배송비가 무상으로 적용될 수 도 있습니다.)

Q
A

매장에서 구입하신 제품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구입 후 일주일 안에 쇼핑몰에 가입하신 후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구입한 제품에 대한 포인트 지급해 드립니다.

(매장에서 할인을 받은 경우, 리퍼나 중고상품을 구입하신 경우에는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Q
A 네. 가능합니다. 톤퀘스트 쇼핑몰 상단 우측에 '배송조회'를 클릭하신 후 주문 성함과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정보 확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Q
A 일반적으로, 주문하신 상품은 전국지역 보통 1~3일 소요되고 있습니다. 저희 톤퀘스트 쇼핑몰 우측 상단에 '주문내역조회'로 들어가시면 고객님의 주문 상품에 대한 배송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완료로 되어있는데 상품을 받아보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신속히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Q
A 쇼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담당 배송기사의 착오로 배송비를 추가 부담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확인해서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단, A/S 된 제품을 택배로 보내드리거나 당사에서 고객님과의 합의하에 착불로 보내드리는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