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02-3471-8556

전화 문의 전
FAQ를 확인해주세요.

FAQ

최근 본 상품

고객센터

Q
A 간혹 신용카드 결제가 안될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컴퓨터상의 호환성 등 설정 문제일 경우가 많은데 Internet Explorer 10에서 종종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 듯 합니다. 신용카드 결제가 안될 경우, 결제 시 'Naver Checkout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체크아웃' 은 쇼핑몰에 회원가입을 원하지 않는 분들로 인해 마련해놓은 결제 페이지인데, 비회원 대상이 주 목적이라 '네이버체크아웃'으로 결제하실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는다고 공지되어 있습니다. 가입하시고 카드 결제 시 문제가 생겨 '네이버체크아웃'으로 결제를 하실 경우 쇼핑몰 회원과 같은 포인트로 적용해 드리며 어떠한 불이익도 없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배송 완료 후 포인트가 쌓이지 않는다면 전화문의 바랍니다.) * 톤퀘스트 쇼핑몰은 결제 제품의 5%를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 톤퀘스트 총판 외 제품은 3%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Q
A

포인트는 '1포인트=1원' 으로 5,000포인트 부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가입하시면 1000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제품을 구매 하실 경우 일반 회원은 구입하신 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회원의 등급이 올라갈 수 록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세일 상품(리퍼,반품,전시품) 은 포인트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기존 포인트는 전부 말소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Q
A

톤퀘스트 쇼핑몰의 상품을 구입 시 포인트를 사용하여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는 5,000포인트가 넘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5,000포인트가 넘는데도 적용이 안되거나 문제가 있을 시에는 프로그램 오류인 듯 하니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거나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A

네, 톤퀘스트 매장에서 리페어샵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톤퀘스트 매장은 석촌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으로 직접 오셔서 리페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톤퀘스트 리페어 블로그로 이동됩니다.


-> 리페어 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repairguitar



궁금한 점이나 견적 등 은 리페어블로그에 글 남겨주시거나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문의 : 02-3471-8556


감사합니다.

Q
A

톤퀘스트 쇼핑몰에서 주문하신 고객님께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1포인트=1원' 의 개념으로 현금과 똑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은 포인트가 5,000점이 넘어야 사용 가능하며 상품 구매 시 포인트 사용 여부 체크하시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다수의 아이디로 모은 포인트를 합쳐서 사용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1인 당 1아이디 사용.)

Q
A 온라인 상으로 번거로우시다면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셔서 결재하실수 있습니다. 재고가 있는 제품의 경우 직접 수령해 가실수도 있으며, 택배로 배송해 드릴수도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Q
A 비회원님도 로그인 없이 그냥 질문을 하실수 있습니다. 톤퀘스트 쇼핑몰 문의 게시판으로 들어가셔서 문의를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신 후 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회원가입을 하신 후 글을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A 톤퀘스트 쇼핑몰 회원이시면 로그인 하신 후 메인페이지 상단 우측의 '마이쇼핑' 내에서 주문 및 결제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일 경우 톤퀘스트 쇼핑몰 메인페이지의 상단 우측에 '배송조회'에서 주문하신 성함과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A 톤퀘스트에서 주로 이용하는 택배사 입니다. CJ GLS택배 1588-5353 / www.cjgls.co.kr
Q
A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통화량이 많아질 때 연결이 안될 수 도 있습니다. 통화가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상담실에 글로 남겨주시거나 메일 문의 해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회원 가입 되어 있으신 분은 더욱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오후 2시∼오후 5시 사이에는 통화량이 많으므로 이 시간대를 피해서 연락주시면 한결 더 수월하게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