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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Q
A 고객님께서 취소 요청을 하시면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의뢰합니다. 제품을 반송해 주셨다면 업체로 제품이 들어온 이후에 7일 정도 후에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 승인 취소여부와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A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셨을 경우 일반적으로는 다시 무통장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요청을 하시면 포인트로 바꿔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A 반송해주신 상품이 당사로 회송확인이 되어야 환불 또는 카드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을 이미 보내주셨는데도 아직 카드취소나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반송하신 택배사와 운송장번호 또는 등기번호를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A

당연히 톤퀘스트에서 전부 해결해 드립니다.

배송이 진행되는 과정 중 분실되었을 경우는 당사와 배송업체에서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전화 주시거나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A 주문시 신용카드로 결제하셨다면, 이를 취소하시게 될 경우에도 취소처리는 신용카드 결제금액에 대해 승인취소 처리만 하게 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부분에 대해 당사로부터 현금으로 환불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재후 현금으로 환불받는것은 법에 저촉되는 행위일 수 있습니다.
Q
A ㅇ 신용카드사 대표전화 입니다. 삼성카드 1588-8700 엘지카드 1544-7000 국민카드 02-3700-2000 비씨카드 02-520-4500 외환카드 02-524-8700 현대카드 02-3498-6111 우리카드 02-2222-2135 신한비자 02-3708-8000
Q
A 고객님의 부주의에 의한 하자가 아닌 경우 6개월동안 무료 A/S를 해드립니다. (일부 품목은 제외되거나 기간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는 유료입니다.
Q
A 제품하자의 경우 교환 / 반품 택배비는 톤퀘스트에서 부담합니다. 당사 택배로 착불발동 해주시면 됩니다. CJ GLS 택배 (1588-5533) 톤퀘스트에서 구입하신 제품 중 고객님의 부주의에 의한 하자가 아닌 경우 6개월동안 무료A/S를 해주며 택배비는 톤퀘스트에서 부담합니다. (일부 품목 제외)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Q
A

온라인 구매나 오프라인 매장의 구매 조건은 전부 같습니다.

제품 수령일로 7일 이내 교환, 반품 가능합니다. 

단, 매장에서 카드로 구입하셨을 경우에는 결제하셨던 카드를 가지고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Q
A 커스텀 기타나 베이스를 주문하고 싶으시면 쇼핑몰 좌측 베너 ‘커스텀오더’를 클릭하시면 오더를 할 수 있는 창으로 이동됩니다. 아니면 상단매뉴중 'GUITARS'를 클릭하시고 '커스텀오더'를 누르셔도 됩니다. Carvin, Framus, Xotic 세가지 브랜드 커스텀 주문을 받고 있으며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원하는 세팅을 하신 후 커스텀 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