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02-3471-8556

전화 문의 전
FAQ를 확인해주세요.

FAQ

최근 본 상품

고객센터

Q
A 네. 가능합니다. 톤퀘스트 쇼핑몰 상단 우측에 '배송조회'를 클릭하신 후 주문 성함과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정보 확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Q
A 톤퀘스트에서 주로 이용하는 택배사 입니다. CJ GLS택배 1588-5353 / www.cjgls.co.kr
Q
A 일반적으로, 주문하신 상품은 전국지역 보통 1~3일 소요되고 있습니다. 저희 톤퀘스트 쇼핑몰 우측 상단에 '주문내역조회'로 들어가시면 고객님의 주문 상품에 대한 배송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완료로 되어있는데 상품을 받아보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신속히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Q
A 쇼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담당 배송기사의 착오로 배송비를 추가 부담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확인해서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단, A/S 된 제품을 택배로 보내드리거나 당사에서 고객님과의 합의하에 착불로 보내드리는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Q
A 주문한 수량과 다르게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전화 주시거나 문의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A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전화 주시거나 문의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확인하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A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통화량이 많아질 때 연결이 안될 수 도 있습니다. 통화가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상담실에 글로 남겨주시거나 메일 문의 해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회원 가입 되어 있으신 분은 더욱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오후 2시∼오후 5시 사이에는 통화량이 많으므로 이 시간대를 피해서 연락주시면 한결 더 수월하게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Q
A 신속하게 답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상담실은 오후 1시 이전까지의 접수된 내용의 경우에만 당일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 시간 이후에 접수된 내용은 다음날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Q
A 구매 제품들 중 톤퀘스트에 없는 제품이나 해외에서 직배송하는 제품들은 배송기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커스텀 구매시에는 해외에서 제작 후 들여오기 때문에 2달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기간을 알고 싶으시면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
A 상품 A/S 처리의 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