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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A 신속하게 답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상담실은 오후 1시 이전까지의 접수된 내용의 경우에만 당일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 시간 이후에 접수된 내용은 다음날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Q
A 구매 제품들 중 톤퀘스트에 없는 제품이나 해외에서 직배송하는 제품들은 배송기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커스텀 구매시에는 해외에서 제작 후 들여오기 때문에 2달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기간을 알고 싶으시면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
A 상품 A/S 처리의 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Q
A 특정 A/S 방침이 규정되어 있는 브랜드 외에 기본적으로는 6개월동안 A/S기간이 있습니다. 6개월이 넘어가는 제품은 유료 A/S를 받으셔야 합니다. 단, 제품에 따라 일부 품목은 제외되니 A/S 시 먼저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
A 먼저 어느 부분에 이상이 있는지 정확히 체크 해주시고 제품발송 시 같이 들어있던 주문서 하단에 있는 A/S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시기 전에 꼭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고 저희쪽의 답변을 받으신 다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종종 제품의 이상이 아닌 작동법을 잘못 이해하셔서 고장으로 오인하시는 경우가 있으시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Q
A 기본적으로 6개월동안 A/S기간이 있습니다. 단, 제품에 따라 일부 품목은 제외되거나 다른 방침으로 적용될 수 있사오니 A/S 시 먼저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
A 제품의 종류, 상태에 따라 가능여부가 틀려집니다. 먼저 어떤 제품인지, 어떤 이상이 있는건지 사진과 함께 메일 문의 해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
A 제품의 종류나 고장상태에 따라 A/S 기간이 달라집니다. 대략적인 A/S 소요기간은 A/S 받으실 제품를 보내주신후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A 먼저 A/S 관련 전화를 주셔서 어떤 부분이 이상인지, 어떻게 처리가 가능한지 답변을 받으신 후 쇼핑몰 하단에 있는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실 때 제품의 이상 내역, 주문자 성함, 기타사항을 제품 받으실 때 들어있던 주문서에 작성하셔서 같이 보내주시면 좀 더 빠른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Q
A 박스는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만, 택배비는 지불하셔야 합니다. 배송중에 파손되지 않도록 박스안에 충분한 완충제를 넣어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