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02-3471-8556

전화 문의 전
FAQ를 확인해주세요.

FAQ

최근 본 상품

고객센터

Q
A 커스텀 기타나 베이스를 주문하고 싶으시면 쇼핑몰 좌측 베너 ‘커스텀오더’를 클릭하시면 오더를 할 수 있는 창으로 이동됩니다. 아니면 상단매뉴중 'GUITARS'를 클릭하시고 '커스텀오더'를 누르셔도 됩니다. Carvin, Framus, Xotic 세가지 브랜드 커스텀 주문을 받고 있으며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원하는 세팅을 하신 후 커스텀 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Q
A 가격을 할인 받으시거나 이벤트로 싸게 구입하게 되신 경우에는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Q
A 예약 판매 제품은 일부 계약금만 걸고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가의 15%를 계약금으로 지불하시고 주문하시고 나머지 차액은 제품 배송 전에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단, 변심으로 인하여 제품 주문을 취소할 경우에는 계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예약 판매 제품은 주문 이후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으니 신중히 생각하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나 메일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
A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문하시고 7일 이내에 요청하셔야 발송해 드릴수가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제품을 수령하신 곳의 주소로 우편 발송됩니다.
Q
A 톤퀘스트 쇼핑몰은 항상 고객님의 문의에 자세한 답변을 위해 대기중에 있습니다. 단, 저희쪽에 없는 제품이거나 해외 관련 문의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톤퀘스트 업무 시간이 쇼핑몰 좌측 중간과 하단에 표기되어 있는데 그 시간 외의 질문에도 답변이 조금 늦어질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10:00 ~ 18:00 이며 12:00 ~ 13:00 점심시간입니다. 토,일,공휴일 휴무입니다.)
Q
A 주문을 원하시는 제품이 어떤 제품이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선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서는 최대한 구해드립니다. 하지만 해외에서 판매하는 희귀제품이나 국내 수입이 어려운 제품에 대해서는 주문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나 메일 문의 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Q
A 우측 상단에 개인정보 수정하는 란으로 들어가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나 회원ID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수정된 사항 은 즉시 반영됩니다. 주소 및 연락처는 구입하신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입니다.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A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에는 먼저 우측상단에 있는 'FIND ID/PW' 를 클릭하셔서 찾으실 수 있고 그래도 안될시에는 전화나 메일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와 메일주소는 좌측 중간, 제일 하단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Q
A 톤퀘스트 쇼핑몰은 회원님의 정보 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유출에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전문 프로그래머와 전담 관리자가 정책적/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Q
A 한번 정하고 가입한 ID는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와 그 외 정보는 우측 상단에 개인정보 수정하는 란으로 들어가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ID를 굳이 바꾸고 싶으시다면 탈퇴하고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탈퇴하고 재가입 시 기존 포인트와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니 신중히 결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