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02-3471-8556

전화 문의 전
FAQ를 확인해주세요.

FAQ

최근 본 상품

고객센터

Q
A 적립금 결제를 취소하실 경우 환불은 적립금으로 다시 적립됩니다. 만약 재 적립이 되지 않을 경우엔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A 취소 후 환불 계좌 정보는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에 환불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성함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취소 완료 후 영업일의 3일 이내에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Q
A 반송해주신 제품이 당사로 회송 확인이 되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반송해 주셨다면,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에 송장번호를 적어주시면 보다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환불은 제품 반송 확인 후 토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의 3일 이내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Q
A 고객님께서 취소 요청을 하시면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의뢰합니다. 제품을 반송해 주셨다면 업체로 제품이 들어온 이후에 7일 정도 후에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 승인 취소여부와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A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셨을 경우 일반적으로는 다시 무통장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요청을 하시면 포인트로 바꿔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A 반송해주신 상품이 당사로 회송확인이 되어야 환불 또는 카드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을 이미 보내주셨는데도 아직 카드취소나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반송하신 택배사와 운송장번호 또는 등기번호를 고객센터 전화나 고객상담실의 취소/반품/교환 신청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A 주문시 신용카드로 결제하셨다면, 이를 취소하시게 될 경우에도 취소처리는 신용카드 결제금액에 대해 승인취소 처리만 하게 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부분에 대해 당사로부터 현금으로 환불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재후 현금으로 환불받는것은 법에 저촉되는 행위일 수 있습니다.
Q
A ㅇ 신용카드사 대표전화 입니다. 삼성카드 1588-8700 엘지카드 1544-7000 국민카드 02-3700-2000 비씨카드 02-520-4500 외환카드 02-524-8700 현대카드 02-3498-6111 우리카드 02-2222-2135 신한비자 02-3708-8000
Q
A 고객님의 부주의에 의한 하자가 아닌 경우 6개월동안 무료 A/S를 해드립니다. (일부 품목은 제외되거나 기간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는 유료입니다.
Q
A 제품하자의 경우 교환 / 반품 택배비는 톤퀘스트에서 부담합니다. 당사 택배로 착불발동 해주시면 됩니다. CJ GLS 택배 (1588-5533) 톤퀘스트에서 구입하신 제품 중 고객님의 부주의에 의한 하자가 아닌 경우 6개월동안 무료A/S를 해주며 택배비는 톤퀘스트에서 부담합니다. (일부 품목 제외)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